메뉴 건너뛰기

XEDITION

고객의 소리

"농촌과 도시가 함께 자라고 행복해지도록 초월농협이 함께 합니다"

2014.09.25 00:00

제주도 여행을마치고

조회 수 5 댓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조합장님..안녕하세요. 저는 학동리  권영분회원입니다 .가을이라는 계절은 누구나 한번쯤은 일상에서 벗어나 훌쩍어디론가 떠나 다른세상을 구경하고 그곳의풍경에 취해보고 싶은것이 우리의 욕망이 아닐까요, 이런 초월여성들의 마음을 우리 조합장님께서 너무잘  알아서셔 이런 즐거운 여행을 추진해 주심에 깊이깊이 감사드립니다.. 여행일정을 전해듣고 부풀은마음 설래는마음으로 그날을 기다렸답니다.사진컬러에 잘맞는 옷도 골라놓고 제일편한 신발도 챙기고..여행에서 남길수있는건 사진이지요.. 가는곳마마 회원님들의 환한미소와 행복한 마음이 절로느껴졌어요. 번쩍번쩍 셔트을 눌러 가면서 추억을 담느라 분주한 모습. 행복행복 그자체였습니다..허브랜드에서 족욕을 하면서 느꼈답니다..따뜻한 물에 발을 담그는 순간 온몸으로 전해지는 따뜻한 온기..조합장님께서 저희들에게 주고픈 마음이 아닐까,. 따뜻한 이온기로 몸을태워서 초월농협의 회원이라는 큰 자부님으로 발전하는초월농협이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싶은마음에 글을쓸려고 앉았는데 생각처럼 구구절절 글이 안되네요...조합장님,.여행잘하고 왔습니다 추억으로 남은사진 뒤적이면서 지난날들을 회상하겠지요.. 좋은시간 만들어주신 조합장님.신정란팀장님.김진순팀장님.허은정차장님.양정규님.박진만님.이해현님.염윤선님 수고해주신분들 모두모두 감사드립니다 행복해서요..

  • ?
    허익행 2017.06.30 13:50
    RE:제주도 여행을마치고
    허익행 , 등록일 : 2014.10.22 <16:29> , 조회 : 63

    안녕하세요? 조합장입니다.
    먼저 농협 홈페이지에 제주연수를 마치고 감사의 글을 남겨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일정이 바빠 답글이 늦은 점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오늘날 초월농협이 이렇게 발전할 수 있었던 것은 1600여 조합원님과 초월농협을 위해 보이지 않는 곳에서 묵묵히 일해 주시는 영농회, 부녀회, 농가주부, 고향주부, 생활개선회, 봉사단 등 여러 초월지역단체 회원님들의 사랑과 성원이 있었기에 가능했다고 생각합니다.
    이번 초월농협 여성조직(고향, 농가, 생활개선회, 부녀회, 봉사단)회원님들을 모시고 제주도 연수를 진행함에 있어 농협에서는 좋은 추억을 만들어 드리고자 최선을 다하였으나 153여명의 회원님들을 모시고 진행한 단체 행사이니만큼 불편한 것이 없지는 않았을 것이라 사료됩니다.
    하지만, 긍정적인 마인드로 격려 해 주시고, 아름다운 추억으로 간직 해 주심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우리 초월농협을 계속 사랑해 주시고 이용해 주시길 바라며 깊어가는 가을의 붉은 정취를 만끽하시면서, 얼마 남지않은 한해를 잘 마무리 하시길 바랍니다.
    조합원님의 가정에 행운이 항상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위로